반응형

춘천 레고랜드 예약 방법 및 입장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 춘천시에 만들어진 레고 랜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픈한 우리나라 최초의 레고 테마파크 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입장료

춘천 레고랜드의 입장 방법은 일일 입장권과 연간 회원권 2가지가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 기준 요금표 확인하기

 

레고랜드 자체적으로 지정한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최성수기에는 어른(만 13세 이상) 57,000원, 아이(만 12세 이하) 47,000원이며, 비수기에는 어른 50,000원, 아이 40,000원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할인 방법

그럼 중요한 레고랜드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강원도민 할인

강원도 춘천시에 개장을 하였기에 강원도민에게는 언제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나이 성별 상관없이 평일 30%, 주말 10% 할인을 적용합니다.

 

 

2. 온라인 티켓 구매

다양한 오픈 마켓에서 약간의 할인을 하여 레고랜드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레고랜드 네이버 예약 할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지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map.naver.com

 

3. KB레고랜드 카드

KB국민카드에서는 레고랜드와 연계하여 입장권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레고랜드 카드와 레고랜드 마니아 카드가 있는데, 레고랜드 카드는 입장권 10% 할인, 레고랜드 마니아 카드는 30%를 할인하고 있습니다.

 

춘천 레고랜드 여행시 추천 숙소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스마트 줄서기, 주차장 이용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스마트 줄서기, 주차장 이용

에버랜드는 계절과 상관없이 주말이되면 가족단위, 커플, 친구들의 나들이로 북새통을 이루는 곳인데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스마트예약, 스마트 줄서기 등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예약

dinosuar.tistory.com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꿀팁 확인 하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사파리 입장료 할인카드 알아보기

곧 봄이되면 에버랜드에 많이들 놀러 가실 텐데요. 2022년 3월부터 변경되는 이용요금과 함께, 에버랜드의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요금 (2022년 3월부

infomic.site

⏩ 에버랜드 스마트 줄서기 자세히 알아보기  

 

에버랜드 스마트 줄서기 레니찬스 자세히 알아보기

코로나로 거리두기라도 사람이 항상 많은 에버랜드인데요. 이러한 상황 속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스마트 줄서기나 레니찬스 이용하기가 있어 아래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blackpinkshark.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