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마나시현과 시즈오카현에 위치한 후지산은 일본의 가장 높은 산으로,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후지산은 일본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자연경관이며,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일본문화의 역사와 전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후지산 여행을 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인 등반이 있는데요.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에게 후지산 정상에 오르는 것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입니다. 등반 시즌은 7월부터 9월까지이며 숙박용 산장이 있습니다. 적절한 하이킹 장비를 착용하고 충분한 음식과 물을 휴대하는 등 등반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후지산 등산로에는 5개의 등산로가 있는데 그 중에서 등산로 중에서 가장 유명한 등산로 중 하나가 후지산 5호점입니다. 후지산 5호점은 후지산을 등반하는 등산객들이 출발하는 출발점으로, 후지산을 등반하기 위해서는 후지산 5호점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후지산 5호점은 후지산을 둘러싸고 있는 구역에서 가장 많은 등산객들이 방문하는 지점 중 하나입니다. 후지산 5호점에서는 후지산 등반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등산을 위한 장비나 식량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과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또한, 후지산 5호점에서는 후지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 중 하나로, 후지산을 등반하지 않고도 후지산을 바라볼 수 있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후지산을 차로 오르는 가장 편리한 방법도 있는데요. 후지산 스카이라인(Fuji Subaru Line)을 이용하면 편하게 후지산의 멋진 전망을 볼수 있습니다.

 

 

도로 길이는 약 16.5km로, 드라이브 애호가와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길을 따라 곳곳에 전망대와 휴식공간이 있어 잠시 멈춰 서서 사진을 찍거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이 도로는 4월 중순부터 11월 말까지 날씨가 허락하는 한 개방된다고 합니다.

 

일본여행 경비! 일본 엔화 환전 팁 정리 

 

일본여행 경비! 일본 엔화 환전 팁 정리

일본여행 경비 얼마나 드는지와 엔화 환전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경비의 기준 1일 10만 원(1만 엔) 평균적으로 일본 환전은 1인당 1일 1만엔으로 잡으면 됩니다! (숙소, 항공권, 큰 교통비 제

tag2.tistory.com

 

일본 여행 필수 서류 및 준비물(23년 최신정보) 

 

일본 여행 필수 서류 및 준비물(23년 최신정보)

최근 방역지침이 해제 되면서 일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여행에 필요한 구비서류와 준비물을 지금부터 차질 없이 꼼꼼하게 챙겨서 입, 출국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깔끔하게 정

startup.infomic.sit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