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대표적인 OTT 서비스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쿠팡 플레이, 티빙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OTT 서비스는 어떤 형태로든지 월 구독료가 청구되기 때문에 모두 이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그 중에서 티빙 이용권과 한달 무료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티빙은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파라마운트+ 콘텐츠와도 제휴해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티빙 요금제

티빙은 1개월 또는 1년 단위로 정기결제를 하고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베이직 이용권 월간 7,900원부터 프리미엄 이용권 월간 13,900원의 구독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네이버플러스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티빙에서 제공하는 방송을 무제한으로 이용요금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방법

네이버플러스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쇼핑할 때 이용하는 쇼핑 관련 멤버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월 구독료는 4,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 월 가격이 베이식 7,900원 / 스탠더드 10,900원 / 프리미엄 13,900원임을 생각하면 사실 4,900원에 방송 무제한+네이버 5% 추가 적립의 혜택이 있으니 더 유리한거 같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는 음악, 방송, 스포츠 등 다양합니다.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를 보고 싶다면 'SPOTV'를 선택하면 되고 방송을 무제한으로 보고 싶다면 '티빙'을 선택하면 됩니다. 여기서 내가 이용할 콘텐츠로 '티빙'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티빙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티빙 이용하기

'티빙'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앱을 통해서 티빙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회원 가입할 때 사용할 이메일은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했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점에 주의하여 가입 진행하고 이용합니다.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알아보기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알아보기

주택연금은 내가 살고 있는 집에서 계속 거주하면서 연금을 지속적으로 받을수 있는 제도입니다. 노후 보장은 주택연금과 국민연금의 두 축으로 계획하면 좋은데요. 쉽게 말해 주택연금이란 소

health01.tistory.com

국민연금 관련 정보 총 정리(예상수령액 조회 추가납입 신청)  

 

국민연금 관련 정보 총 정리(예상수령액 조회 추가납입 신청)

국민연금은 정부가 직접 운영하는 공적 연금 제도로 국민 개개인이 소득 활동을 할때 납부한 보험료를 기반으로 운용됩니다. 국민연금은 기본적으로 나이가 들어 소득이 없을때 연금을 지급하

startup.infomic.site

춘천 레고랜드 예약 방법 및 입장료 완벽 정리  

 

춘천 레고랜드 예약 방법 및 입장료 완벽 정리

춘천 레고랜드 예약 방법 및 입장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 춘천시에 만들어진 레고 랜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픈한 우리나라 최초의 레고 테마파크 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health0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